더비스트 직업추천 해봅니다.
- 모바일게임
- 2016. 6. 22.
더비스트 직업추천 정보입니다. PC로 오버워치 하느라 모바일게임 접속을 자주 못하네요. 웹젠에서 개발한 더비스트 인데, 엥? 웹젠이면 그 뮤오리진 제작사 아니냐? 일단 그래픽을 꽤 잘 뽑았네요. 일러스트도 짱 멋있음. 그래픽이 좋으면 할만한 게임 처럼 보이는데 요건 어떨지 궁금하죠?
더비스트 직업추천
일단 더비스트 영웅 직업은 전부 4개입니다. 기본적으로 팔라딘, 어쌔신, 버서커 중에서 선택해서 플레이하다가 50레벨을 달성하면 메이지가 해금됩니다. 개인적으로 원거리의 꽃 궁수가 없는 게 실망스럽지만, 더비스트엔 대신 메이지가 있으니깐요..
팔라딘
힐이 가능한 탱커인데, 일단 현재 해본 바에 의하면 노답입니다. 어중간해요.. 빛의 신을 섬기는 전사라고 자랑하는데..빛 같은 거 안섬겨도 되니깐 상향이나 해랏! 딜캐릭이 아니라, 던전앤드래곤즈 해보셨죠? 거기서 파란색 갑옷 입은 클레릭이랑 비슷한 컨셉입니다.
어쌔신
빠른 몸놀림과 순간적으로 폭딜을 뽑을 수 있는 공격형 직업입니다. 조작난이도는 별5개로 매우 높은데, 모바일게임에서 조작이 어려워봤자..ㅋ
버서커
더비스트에서 매우 추천되는 초보용 직업입니다. 탱커 포지션을 포기하고 강력한 분노 데미지를 뽐내는 캐릭인데, 난이도가 별2개로 가장 낮아서 닥치고 사냥하는데 특화된 영웅입니다. 뭐 그래도 나름 몸빵탱도 어느정도 버티는 편이고, 피흡스킬이 있어서 편함. 오..드래곤하츠에는 없던데..
메이지
위에서 말했다시피 첫 캐릭을 50레벨까지 올려야 해금됩니다. 조작난이도는 별4개로 어쌔신보다 한단계 낮네요. 원소의 힘을 자유롭게 사용하는 법사형 캐릭인데, 나중에 리그전이든 길드던전 나오면 유일한 원거리 직업이라 유리하겠지만 현재는 그냥저냥 아쉬운 정도.. 사냥속도는 좋지만 피가 많이 딸림. 한대 맞고 간당간당하다 속박 넣는 쫄깃한 상황을 즐긴다면 추천하는 직업이지만.. 어쎄신만큼 손이 많이 갑니다.
짧게나마 더비스트 플레이하고 내린 결론은..
액션조작하는 재미, 어쌔신>메이지>버서커>팔라딘
자동사냥 편리함, 버서커>팔라딘>어쌔신>메이지
일단 더비스트 첫 영웅 직업으론 버서커를 가장 추천하고, 다음 부캐로 어쌔신이나 팔라딘 키우다가 메이지로 넘어가면 될 겁니다. 첫판부터 어렵게 게임해서 심신이 지치면 할 맛이 안나니깐요.
더비스트 직업추천 정보는 여기까지~ 도움이 됐다면 ♡하트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