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환불하는법 | 레데리 GTA 환불

락스타 게임즈 환불하는법

며칠전 에픽게임즈에서 레드 데드 리뎀션 2 온라인을 6,100원에 구입 후, 락스타게임에서 스토리모드만 5400원에 구입하면 11000원에 레데리2를 소장할 수 있었다.

가격이 저렴한 대신, 온라인은 에픽게임즈에서만 실행되고, 스토리 모드는 락스타런처로만 실행이 되었는데,

하루 후 패치로 에픽게임즈에서 구입한 사람도 온라인과 스토리모드 실행이 에픽런처로 가능했다. 하지만 초기에 구입한 사람은, 여전히 온라인은 에픽게임즈에서, 스토리 모드는 락스타런처로 나뉘어져 있어 불편해서 환불 진행.



1. 레데리2 락스타 게임즈 환불하는법 조건이 있는데, 게임플레이 시간 2시간을 넘지 않아야 가능함. 또 14일 이내에 환불 요청해야 한다.



2. 환불 받는 페이지 링크를 누르면 아래처럼 영문이 나오는데

.디지털 구입한 게임 환불
.실물 게임 환불
이렇게 2가지로 나뉘어 있다. 나는 디지털 구입 환불을,

락스타 게임즈 환불하는법
https://store.rockstargames.com/en/refund-and-return-policy



3. 아래처럼 환불 양식이 나오고 구입한 메일주소, 구입날짜, 주문번호를 입력한다. 주문번호는 구입할때 받은 메일 주문서에 나와있다.

락스타 게임즈 환불하는법



4. 입력 후 Submit Web ticket 을 눌러 양식을 보내면 된다. 24시간 안에 답변 해준다는데..



5. 환불 요청한 기록은 자신의 대시보드
https://support.rockstargames.com/dashboard 여기에 기록되므로 찾아볼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 환불하는법 잘 모르겠음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hanfa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