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파이터5 캐릭터 참전 2탄! 가일 결정!

스트리트파이터5 캐릭터 참전 두 번째는 ‘가일’로 결정됐습니다. 기간 한정으로 공개되며 캐릭터 스토리와 챌린지 모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시즌 패스 구매자는 배틀코스튬, 스토리를 클리어하면 스토리 코스튬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 이용 종료는 제니상점이 오픈될 때까지이며, 이후에는 파이트머니(FM), 제니(Z)로 구입해야 합니다. 오늘은 ‘난공불락의 이동요새’라는 별명을 가진 가일의 전투 스타일을 공개합니다.


스트리트파이터5 캐릭터 가일 참전 추가


겉은 냉정하고 침착해 보이지만 속은 열혈한으로, 외형과 언행 모두 무뚝뚝한 하드보일드 싸움꾼. 조국의 평화를 위해 싸운다. 베가가 이끄는 샤돌이란 존재에 대해선, 세계 평화를 어지럽히는 악으로서 또 친구 내쉬의 원수로서, 각별히 대우해주고(?) 있다.


스트리트파이터5 가일 프로필

■ 키: 182cm

■ 체중: 99kg

■ 직업/소속: 미 공군 소속 군인

■ 좋아하는 것: 아메리카노 커피



V트리거: 솔리드 펀처

v트리거 솔리드 펀처

▲ 타이머 소비형 V트리거. 효과가 발동하는 동안 소닉붐에서 버튼연타로 연사 가능한 "소닉 브레이크" 발동 가능!



V스킬: 소닉 블레이드

v스킬 소닉 블레이드

▲ 정체된 진공파를 발사하는 V스킬. 소닉 블레이드에 소닉붐을 더하면, 더 강력한 장풍 "소닉 크로스"가 됩니다.



소닉붐

가일 소닉붐 장풍

▲ 손에서 진공 칼날을 날립니다. 틈이 적고, 공격 수비 양쪽에 자주 쓰이는 가일의 대표 기술.



서머솔트킥

가일 서머솔트 킥

▲ 뒤로 공중제비를 돌면서 강력한 발길질을 날립니다. 위력이 세고, 대공기로 높은 성능을 자랑합니다.



특수 동작: 포트레스 무브

특수 동작 포트레스 무브

스트리트파이터5 캐릭터 가일의 특수 동작으로 웅크린 채 엉금엉금 앞으로 걸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막기를 계속하면서 이동이 가능하므로 상대를 압박할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아트: 소닉 허리케인

가일 크리티컬 아트 소닉 허리케인

스파5 가일 크리티컬 아트 소닉 허리케인

▲ 전방에 거대한 소닉붐을 설치해 상대를 잘게 자릅니다. V트리거 발동 중이라면 더욱 강력한 "소닉 템페스트"로 변화합니다.



추억의 가일 스테이지 "공군기지(Air Force Bases)" 등장!

스트리트파이터5 가일 스테이지 공군기지


그리운 무대가 되살아납니다. 스파2의 가일 스테이지가 스트리트파이터5에 부활! 이 무대 역시 가일 캐릭터와 같이 한정된 기간에만 공개됩니다. 기간 종료 후에는 파이트머니(FM)나 제니(Z)로 구입해야 합니다. 좌우에 설치된 나무 상자나, 무대 뒤쪽의 동료 캐릭터도 충실하군요. 그 시절 스파2에서 벌어진 뜨거웠던 싸움의 기억이 되살아나겠네요.


스트리트파이터2 가일 스테이지

‘스트리트파이터2’ (C)CAPCOM USA, INC. 1991, 2014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hanfa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