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디비전 다크존 파밍루트 공략 지도맵 (네임드,키상자,테크)

더디비전 다크존 파밍루트 공략 지도맵입니다. 다크존은 DZ01 ~ DZ06 까지 총 6개 구역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숫자가 높을 수록 등장하는 몹의 능력도 강해지며, 따라서 성능이 좋은 아이템을 떨굴 확률도 높아집니다. *파밍지도는 한글과 영문 2종류가 준비돼 있습니다.


다크존

구분

▼ 간단설명

다크존 DZ1~4

초록색

7네임드, 솔플최적, 테크넉넉, 로그많음, 몹잡기 경쟁 치열

다크존 DZ3~4

핑크색

4네임드, 잡몹약함, 테크쬐끔, 로그많음, 리스폰타이밍 최적

다크존 DZ6~4

노란색

6네임드, 잡몹지옥, 테크넉넉, 로그적음, 파티추천


더디비전 다크존 파밍루트 지도 공략 1

더디비전 다크존 파밍루트 공략 지도맵 DZ01, DZ02, DZ03, DZ04, DZ05, DZ06

다크존 지도맵 지역 구분: 검역소
다크존 입구
이송지점
안전가옥
랜드마크
지하철 입구
디비전 테크
정예
정예(지하)


더디비전 다크존 설명: 처음에는 단지 감기일 것이라 대수로집 않게 여겼다. 그러나 결국 전혀 다른 것으로 드러났다. 우린 칙령에 따를 뿐이다.
감염환자 무리를 맨하탄 중심의 임시 지구에 격리시키고, 전염이 퍼지는 것을 차단했다. 희생자 수가 폭발적으로 늘어가고 있다.
환자를 격리시키기 위해 벽을 쌓아 올렸지만 주위 상황은 온통 통제 불능이었고, 도시에 전기마저 끊겨 버렸다. 습격, 약탈, 혼돈과 파괴...지옥이 다름없다.
우린 수 시간 내에 전병력을 철수하라는 명령을 하달받았다. 전염병이 창궐한 그 곳에 전부를 남겨두고 철수했다.
최첨담 장비와 막강한 성능의 무기들 그리고 전염병 치료를 위한 유일무이한 희망까지.
오직 최정예 소수만이 출입할 수 있으며 선택받은 소수만이 살아서 돌아올 수 있는 장소
우리들은 그곳을 다크존이라 이름지었지 말입니다.

유비소프트는 2016년 3월 10일, 온라인 전용 액션 슈터 '디비전' (원제: Tom Clancy 's The Division " PC / PS4 / Xbox One )을 출시했습니다. 소설가 톰클랜시의 이름을 씌우는 완전 신작이라고 뿐만 아니라 무정부 상태가 된 붕괴 후 뉴욕이 게임 내에서 그대로 재현되는 것도 큰 주목을 받았다 본작. 이 날을 기다려 왔던 게이머도 많았을 것입니다. 2월에 실시된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전기종 누계 640 만명이 참가하여, 기대했던 맵의 크기가 밝혀진 것도 있지만, 결국 그 모든 걸 제쳐두고 플레이할 때가 온 것입니다.

한판씨의 게임치트월드에서는 이미 폐쇄된 베타테스트 플레이 리포트를 게재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플레이스테이션4 제품 판을 플레이해 보았습니다. 때문에 다시 그 플레이 느낌과 매력을 전해드립니다. 지옥으로 변한 뉴욕에 뛰어들 사람은 ​​사람은 맵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더디비전 다크존 파밍 루트 지도 공략

▲ 출처: 구글 이미지


더디비전_다크존_파밍_지도_공략.zip


▼ 출처: 톰클랜시의 더디비전 해외사이트

더디비전 다크존 파밍 루트 지도 공략 2

▲ 더디비전 다크존 파밍루트 공략 지도맵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hanfa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