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와 마이홈 기본공방운영 공략꿀팁

놀러와마이홈공략

놀러와마이홈 공방 꿀팁


포포레스 숲길을 걷느라 많이 지치셨죠? 드디어 공방에 도착했네요! 감사제를 지낼 생각에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두근 우선 공방 운영의 기본! 원목 공예를 위한 작업대를 구매해 볼까요?


의자도 만들고 테이블도 만드는 만능 원목작업대를 구매해 보죠!


레벨이 올라가면 더 다양한 작업대를 구매할 수 있어요!


앗, 이 나뭇잎이 뭐길래 40개나 필요하냐고요? 이건 데코라고 해요!


데코가 많을수록 희귀한 물품을 얻을 수 있는 럭키 보너스 확률이 높아져요!


데코가 부족하면 밭, 나무, 제작도구 등 생산시설을 설치할 수 없답니다.


공방에 가구나 인테리어 소품을 배치해서 데코를 높게 유지해 주세요.


팁. 상품을 창고로 넣거나 판매하면 데코가 내려간답니다.


모바일게임추천으로 원목 작업대 설치가 끝났다고요?



그럼 작업대를 터치해서 상품을 만들어 볼까요?

함께 작업대를 터치~


네이처 오가닉 소파를 만드는데 밀짚끈이 필요하네요. 부족한 재료를 터치하면 구하는 방법을 상세시 알수 있어요. 밀짚끈의 재료인 밀은 밭에서 생산해서 수확해야 하는군요.


밭을 터치하면 내가 심을 수 있는 수확물을 볼 수 있습니다. 밀을 터치한 채 밭 위로 샤샤샥 손가락을 움직여 보세요.


오 한번에 밀을 모두 심었어요. 밀이 다 자란 후에 수확하는 것도 정말 쉽답니다.


밀을 터치하면 생기는 낫을 터치한 채 밀 위로 샤샤샥. 손가락을 움직여 보세요. 우앙 수확도 한번에 되네요.


작물 수확시 럭키가 뜨면 각 수확물에 따라 보너스 아이템을 얻습니다. 밀의 보너스 아이템은 자갈!


밀을 모두 수확했으니 이제 밀짚끈을 만들 수 있겠어요!


이 밀짚끈으로 어서 네이쳐 오가닉 소파를 만들어 방에 배치하고 싶네요. 원목 작업대에서 네이쳐 오가닉 소파 만들기 도전~


배치 후 꼭 편집 종료를 눌어야 배치가 완료됩니다.


모바일게임의 기본적인 공방 운영에 대해 다 알려드려네요. 실제로 공방을 운영해 보시면 더 쉽다고 느끼실 거에요. 다음에는 내 공방과 상품을 자랑하는 타임라인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hanfa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