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와마이홈 공략꿀팁-타임라인

놀러와마이홈 공략 타임라인


놀러와마이홈 공략 - 타임라인


안녕하세요! 요즘 공방 운영에 바쁘다고 들었어요!


지난번에 알려드린 상품 제작 안내가 조금 도움이 되었나요?


오늘은 놀러와마이홈의 꽃 타임라인에 관해 알려 드리려 해요~


상품을 제작하다가 이런 자랑하기 버튼을 보신 적 있나요?


타임라인에서는 내가 제작한 상품이나 공방을 자랑하거나, 다른 공방 친구들의 소식을 받아 볼 수 있어요!


내 공방의 전경을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다면?


메뉴 - 사진찍기 - 전경찍기 후 좌측하단에 생기는 [자랑하기]를 터치해 보세요!


옷장 - 우측 상단의 자랑하기를 터치해 보세요.

놀러와마이홈 자랑하기



열심히 요리한 딸기 케이크를 먹으로 오라고 알리고 싶다면?


요리 후 자랑하기를 터치해 보세요.


친구들에게 의뢰 도움을 요청하고 싶다면?


판매할 아이템을 등록한 후 광고하기를 터치해 보세요.


이외에도 업적달성, 구역오픈, 레벨업, 시장 물품 등록 광고, 제작도구 업그레이드 등 여러가지를 자랑할 수 있어요.


타임라인으로 내 예쁜 공방도 자랑하고 친구들의 소식도 빠짐없이 챙겨봐요.


저도 여러분들의 타임라인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놀러와마이홈 광고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hanfa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