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추천 '나의 아저씨' 명대사 내심외경

(좋은글) 넷플릭스 추천 나의 아저씨 명대사 (내심외경)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나의 아저씨 명대사 아이유 이선균 주연

"마음을 왜 공부해요?
다들 마음 있잖아요.
근데 그걸 왜 공부해요?"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나의 아저씨 명대사 아이유 이선균 주연

세상 사람들은, 밖에 있는 것이
내 마음을 불편하게 하고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나의 아저씨 명대사 아이유 이선균 주연

밖에 있는 것이, 내 마음을
즐겁게 한다고 생각합니다.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나의 아저씨 명대사 아이유 이선균 주연

우리 불자들은
이게 망상이란걸 인정하고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나의 아저씨 명대사 아이유 이선균 주연

여기 온 겁니다.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나의 아저씨 명대사 아이유 이선균 주연

내심 (內心)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나의 아저씨 명대사 아이유 이선균 주연

외경 (外境)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나의 아저씨 명대사 아이유 이선균 주연

내 속에 있는 걸
밖에서 본다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나의 아저씨 명대사 아이유 이선균 주연

이게 진짜라는 걸 인정하고,
이 자리에 앉아있는 겁니다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나의 아저씨 명대사 아이유 이선균 주연

인간은 다, 열망하는 걸
보게 되어있습니다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나의 아저씨 명대사 아이유 이선균 주연

내 속에서 보고 싶은 걸,
밖에서 찾아서 보게 됩니다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나의 아저씨 명대사 아이유 이선균 주연

내 마음이 이쁘면 다 이뻐 보여요.
싫은게 없어요

-넷플릭스 <나의 아저씨> 중에서-



늦게나마 넷플릭스에 올라온
아이유 이선균 주연의
나의 아저씨를 보았습니다.

상당히 괜찮은,
아니 좋은 드라마더군요.

연금술사로 유명한 작가
파울로 코엘료도 극찬했다죠.

드라마 방영 당시 논란은
드라마 속 스님의 말씀으로 설명이 됩니다.

인생을 꽤뚫는 주옥같은 명대사들이
참 많은 드라마였네요.
안보신 분은 꼭 보시길 바래요. :)

(좋은글) 넷플릭스 나의 아저씨 명대사 (내심외경).

#넷플릭스추천 #드라마 #나의아저씨 #명대사 #아이유 #이선균 #파울로코엘료 #연금술사 #좋은글 #내심외경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hanfa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