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과마법 위저드 전직 추천함

검과마법 위저드 전직

검과마법 위저드 전직 추천 게시글과 댓글 모음입니다. 대세는 얼법 엘라임보단 불법사 이프리트 같네요. 물법이 PK가 좋다는 등 단체전에 좋다는 등 말이 많은데, 해서 저도 물법 해봤는데 무괌금 유저라 돈 없어가지궁 불로 못가고 그냥 하는 중입니다. ㅜ.ㅜ


게임 해보면 상위 랭커들 죄다 불법사입니다.. 불 하는 이유가 있어요. 고민하지 마시고 주변 법사들 보세요. 게임 좀 해본 사람들은 전부 이프리트하고 있어요. 물법이 좋다는 분들 왜 좋은지 설명좀... 진짜 모르겠심..


추가로 둘 다 찍으라는 분들 가끔 보이는데 그 돈으로 패시브 전부 찍는게 나을 듯.. 내가 보기엔 사냥 PK 둘다 불법이 좋아보임둥. -_-


사람들이 왜 물법 좋다고 하는지 아세요? 혼자 불로 꿀빠려고 구라치는겁니다 이제 아셨다니 킁..


스킬 설명만 읽어봐도 물법 쓰레긴데 왜하는지 ㅋㅋ


전 둘다 50찍었는데 ㅡㅡ 이젠 불에 집중해야겠네요


방금 55찍고 얼음기둥 룬스킬 찍엇는데 만족스럽네요.. 얼음 전직후 처음 만족하는중 룬풀업하면 55% 확률로 얼림..근데 만약 다시 한다면 불로 할듯 ㅋㅋ


혹시나하는 업뎃 기대해봅니다


검과마법 위저드


ㅠㅠ물법했는데 ㅠㅠ


사냥던전 불 이프리트

pvp 물 엘라임

라고 하던데...별로요 ㅋ

불이 pvp도 더좋은듯..


불이나 물이나 다 해보세요. 어차피 골드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전 갠적으로 위저드는 불.


두분다 불이군요...감사합니다.


닥 불...


전 엘라임으로 전직해서 키우고 있는데요. 경험상.. 얼음 속성 때문에 애들이 느려지는게 있어서 컨트롤 싸움으로 들어가면 웬만하면 안져요.. 진짜로


불이나 물이나 뭐 큰 상관은 없는데 둔화효과가 참 좋더군요 정말로

그렇군요...스킬은 얼음이 이뿌던데 ㅎㅎ 참고할께요 ^^


얼음이 이쁘기도 하고 강력 합니다 ㅋㅋㅋ

첫번째스킬로 둔화시키고 두번째스킬로 기절시키고 네번째 폭발로 딜 꽂으면 그냥 피가 훅 깎입니다


불에 올렸던 스킬업은 물로 이전안되는건가요? 엘라임 물법으로 할시그럼 다시 스킬업 시켜야 되는건가요?


네ㅜㅜ 그건 아직 다른 방법이 없어요 ㅋㅋ 골드 수급만 잘된다면야,, 상관없겟지만 골드 들어갈 곳은 많은데 들어올 곳이 없어서 문제지요


ㅜㅜ 혹시 패시브 스킬은 어떻게 올렸어요? ㅎㅎ


전 현재 공격은 다 찍었구요 방어는 회피였나 그거 올리는중이구요 체력회복 끝에있는 생명력증가였나 그거부터 찍었어요 ㅎㅎ


그 최강자전/아레나/전장 요기서 잘 버티고 잘 죽이고 하실거면 일단! 공격과 생명력이 최우선입니다. 물론 방어도 중요하지만 피통이 적으면 방어가 세더라도 지속딜에 그냥 죽어버려요


검과마법 위저드 전직 후 불스킬 전부 올인했는데... 물로 넘어가도될까요? 돈도 많이들어갔느데...ㅠㅠ 아니면 그냥 불로 가는게 좋을까요???


이프리트 스킬


아직까지 불과 물 큰 차이가 없으니 상관은 없으실거에요 ㅎㅎ 물은 물대로 장점 불은 불대로 장점이 있는거니까요 ㅋㅋ


물론... 바꾸실거라면 아직 35 안되셨다면 바꾸시고 35 넘으셨다면 불을 믿고 키우세요 ㅋㅋ


30렙 업하니까 전직해라고 하더라고요 .. ㅎㅎ


아아 ㅋㅋㅋㅋ어차피 물은 30부터니까요 30 이전엔 아무상관 없어욥


룬스킬은 어떤게 좋아요?


룬은 뭐 이런저런게 좋다라는 얘기가 많은데.. 다 써보질 않아서 저도 그건 확실히 대답은 못해드리겠네요ㅠㅠㅠ


님은 어떤거 찍었어요?


저는 일단 얼음방패 디버프효과 먹는거 찍었고요 폭발스킬에 있는거 찍구 눈덩이에도 찍었어요 ㅋㅋ 다 하나씩...


아~ 감사합니다 ㅋ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서 다행입니다 ㅎㅎ


정말 죄송한데요ㅠ

물 하나보고30찍었는데요

전직이 안떠요.머 전직퀘가 있는건지요?

그냥두고 여기저기 찾아봐도 답답해서요..ㅠ 검과마법 전직하는 방법을 몰라서..ㅜ.-


별별 30 찍으셨어요??


30 찍었는데 전직이 안보인다면.. 재접 하셔서 스킬 눌러보시면 우측 상단 부근에 전직이라구 있을거에요 그때 누르시면 전직 가능합니다~^^


앗. ㅎㅎ 모험등급 3랩 되야 전직이 가능하네요 ㅎㅎ 재붓이 아니고요~^^


별별 오잉.. 보통 30 찍을때 쯤이면 그 등급도 거의 비슷하게 찍히는데 ㅎㅎ

업을 먼저 하셧나 보네요 ㅎㅎ

열렙하십쇼^^


현재로서 검과 마법 위저드 전직 댓글을 참고해보면 불법사 이프리트가 대세임을 알 수 있음. 고민하지 말고 화염법사로 ㄱ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hanfanc